MY MENU

공지사항

제목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 (웹툰) 전임교원 초빙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16
첨부파일1
조회수
109
내용

1. 초빙분야

정년트랙 전임교원

학부전공초빙요건인원임용예정일
경영학부

디지털마케팅

(온라인마케팅)

학위

 -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사항

 - 해당분야 실무경력자

1명

2022.07.01

임용 예정

자산관리학부
건축·도시계획

학위 및 자격증

 -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건축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사항

 - 해당분야 실무경력자

1명
IT학부
컴퓨터·AI공학

학위

 -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사항

 - 해당분야 실무경력자

2명

디자인·융합예술학부

만화애니메이션

(웹툰)

학위

 -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웹툰분야 실무경력자

1명


2. 지원자격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지원서 작성 및 제출서류

○ 지원서 작성

가. 본교 교수초빙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권장 웹브라우저 : Chrome)

나. 사진파일 첨부 필요

다. 자기소개서 입력 및 학과운영계획서 파일(자유양식) 첨부 필요

라. 건축·도시계획 지원자는 포트폴리오(pdf) 파일 첨부 필요

마. 만화애니메이션(웹툰) 지원자는 포트폴리오(pdf) 파일 첨부 필요


○ 제출서류(방문/택배 등)

※ 접수처: 서울시 광진구 군자로 121 세종사이버대학교 무방관 216호 교무팀 (우)05000


전공
내용
공통

①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술진흥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사본 첨부바랍니다.)

②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1부

③ 경력 및 재직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자료 각 1부

(※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자격사항 등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내역은 지원서에 기재하였더라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④ 석/박사 학위논문

⑤ 연구실적목록표 중 최근 5년 이내(2017.04~2022.03) 발표 연구실적물 (해당자에 한함)

(※ 국제저명학술지(SCIE, SSCI, A&HCI, SCOPUS)는 게재 확인을 위하여 해당 사이트에서 등재목록을 출력하여 등재된 학술지명 목록부분에 밑줄로 표시하여 반드시 연구실적물과 같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게재예정 논문(2022.03.31.까지 게재되어야 함)의 경우 게재예정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건축·도시계획

⑥ 포트폴리오

 - pdf 파일로 지원시스템에 첨부

 - 페이지 또는 작품마다 연번을 부여하고, 첫 페이지에 목록표 삽입

 - 각 작품별로 본인의 역할과 기여내용 등 상세 명시

 - 포트폴리오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경력확인서 등)는 우편으로 제출

만화애니메이션

⑥ 포트폴리오

 - pdf 파일로 지원시스템에 첨부

 - 페이지 또는 작품마다 연번을 부여하고, 첫 페이지에 목록표 삽입

 - 책, 단행본 등은 공통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제출

 - 작품의 단독 제작자가 아닌 경우 본인이 참여한 부분을 명확하게 명시하여야함(작품의 첫면에 명시)

 - 제출된 포트폴리오 작품들은 저작권에 문제가 없어야 함(저작권자가 따로 있는 경우에는 포트폴리오 사용 허락을 사전에 받아야 함)  


4. 온라인 지원 및 서류접수기간

2022.03.03(목)-03.30(수) 17시 [4주]

[온라인 지원 및 서류제출 동시 마감으로, 우편은 발송일 관계없이 마감일까지 도착해야함]


5. 심사 기준 및 절차

가. 1차 심사: 서류심사

나. 2차 심사: 기초심사(전공의 적부 여부)/전공심사

다. 3차 심사: 시범강의심사/면접심사

※ 각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통보하며, 심사절차는 필요 시 추가될 수 있음

※ 건축·도시계획학과 지원자의 포트폴리오는 평가에 중요 요소로 반영함


6. 유의사항

가. 1차 서류심사, 2차 전공심사를 거쳐 3차 심사대상자를 선발하며, 3차 심사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연락을 받은 분은 3차 시범강의 및 면접심사 일정을 확인하여 심사에 응해야 합니다.

나. 지원서 작성(온라인)과 서류제출(방문/택배)을 모두 완료하여야 지원한 것으로 간주하며, 둘 중 하나를 완료하였더라도 다른 하나를 완료하지 않으면 지원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예시) 지원서만 작성하고(온라인) 증빙서류는 미제출한 경우는 지원한 것으로 보지 않음

다. 접수된 연구실적물은 추후 반환됩니다.

라. 지원서에 기재한 연구실적, 경력, 자격증, 수상내역 등은 반드시 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내역은 인정불가 합니다. 제시된 기간에 해당하지 않는 연구실적은 지원서에 기재 및 제출하지 마십시오.

마. 해외대학교 증명서는 번역본과 함께 제출하여 주십시오. 외국어 증빙서류에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에 해당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 주십시오.

바. 성적증명서는 반드시 졸업시점 이후에 발급된 것으로 제출하여 주십시오.

사. 경력은 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 증명서 상 근무기간/직위/담당업무 등이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직장폐업 등의 사유에 한하여만 국민연금가입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고용보험이력내역서로 대체하여 제출 가능)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은 사본으로 제출 가능합니다.

아. 학과운영계획서와 포트폴리오 파일의 손상 또는 오류가 없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자. 입력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을 취소합니다.

차. 제출서류는 제본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카.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 임용 후 대학의 편제개편 등의 사유로 소속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사항은 본교 교무연구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문의처

02-2204-8039 (교무연구처 교무팀)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