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회원게시판

제목

[서울애니메이션센터]<2010 Seoul Creative Camp>안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0.04.12
첨부파일1
조회수
1078
내용

"Seoul Creative Camp"는 4박 5일간의 캠프형 집중 워크샵(남산 유스호스텔 숙식 제공)으로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분야 신진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집중 교육 과정입니다.

분야별로 관련 부문 대학생(고학년 중심), 대학원생, 업계 신규인력 등 잠재력 있는 유망한 인재들을 선발하여 문화콘텐츠 기획자와 스토리텔러가 갖추어야할 창의적 소재 개발 및 기획 핵심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에 걸맞게 창의 캠프의 강사진은 국내 최고의 콘텐츠 기획, 스토리텔링, 제작 전문가로 구성될 예정이며 풍부한 현장 경험 및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집중도 높은 강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단순히 강좌를 듣는 일방향적 방식이 아닌 그룹별로 과제를 부여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각 그룹멘토의 조언 아래 풀어나가는 워크샵 과정을 통해 스스로의 창의력 및 기획력을 확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서울시와 SBA 애니센터의 공익적 사업목적을 감안하시어 관련 분야 우수 재학생, 졸업생 및 업계 신규인력에게 본 사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고 참가를 독려해 주시기를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 행사 홈페이지(www.creativecamp.co.kr)



- 모집기간 : 2010. 4.5(월) ~ 4.20(화)
※ 기한내 온라인 신청서 접수자에 한하여 심사를 통해 선발(www.creativecamp.co.kr)
- 참가대상 : 관련학과 고학년 및 졸업생, 신진 스토리텔러, 업계 신규 인력 등
- 참가인원 : 총 100명
- 캠프일정 : 2010. 5.5(수) ~ 5.9(일)
- 참가비 : 3만원 (4박 5일 모든 교육비 및 숙식비 포함)
- 참가문의 : 서울 애니메이션센터 애니팀
02-3455-8358(8359) / creativecamp@sba.seoul.kr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