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 봉사정신이 투철한 참신한 인재를 찾습니다.

작성자
사과나무
작성일
2010.12.08
첨부파일0
조회수
1073
내용
안녕하십니까? (사)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회장 김현호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2010년을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성원으로 제7대 학회는 많은 발전을 하였습니다. 모두가 학회원 여러분들의 큰 도움 덕분입니다. 부족한 제가 회장으로서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제7대 학회를 마감하면서 제8대 학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8대 학회에서도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도움을 기대합니다. 따라서 저와 함께 제8대 학회에서 봉사해 주실 참신하고 의욕적인 인재를 추천받고자 이글을 올립니다. 자천 타천 모두 가능합니다. 좋은 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동안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제7대 학회를 이끌어 오신 임원님들은 계속 더 열심히 봉사하시겠지만, 기존 회원은 물론 이제 막 가입하신 신입회원이나 이제 가입을 준비하고 계시는 예비회원님도 좋습니다. 그동안 봉사의 기회를 갖지 못한 능동적이고 참신한 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실수록 우리 학회는 더욱 발전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합니다.

우리 학회의 기존 조직부서와 관련해서도 좋고, 기존 조직 외에도 이런 저런 부서를 더 확대해서 그 부서에서 봉사하면 좋겠다는 의견도 좋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부서에서 어떤 분야의 일을 해보고 싶다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학술과 논문편집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십시오. 봉사부서에 참여하지는 못하셔도 다른 발전적인 좋은 의견만 제시해 주셔도 됩니다.

접수마감일은 2010년12월17일(금)까지로 하겠습니다. 봉사를 하시게 된다면 최소 한 달에 1회, 주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에 모여서 학회를 위해 의논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이런 시간을 빼지 않고 많이 내실 수 있는 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본 메일로 답신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주시는 내용은 제8대 회장단과 잘 검토해서 진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12월9일
(사)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회장 김현호 드림

보내실곳: koscas2009@gmail.com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