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영화진흥위원회 심사위원 온라인 등록 시스템" 등록 안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02.11
내용

■ "영화진흥위원회 심사위원 후보 온라인 등록시스템" 등록 안내 ■

영화진흥위원회에서는 심사위원 정보관리를 통한 전문성 확보 및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 후보 온라인 등록 시스템>을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www.kofic.or.kr)를 통해 가동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6년도 각종 진흥사업심사 등에 <심사위원 후보 온라인 등록 시스템>에 등록된 후보 심사위원을 활용하기 위해서 2016.2.29(월)까지 등록 마감 예정입니다.
다음 내용과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영화진흥위원회는 영화제작환경 변화에 따른 심사전문분야 확대와 정부3.0(개방·공유·소통·협력)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효율적인 심사위원 정보관리를 통한 전문성 확보 및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 후보 온라인 등록 시스템>을 2016.1.15(금)부터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www.kofic.or.kr)를 통해 가동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는 3월부터 2016년도 각종 진흥사업심사 등에 <심사위원 후보 온라인 등록 시스템>에 등록된 후보 심사위원을 활용하기 위해서 2016.2.29(월)까지 등록 마감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등록마감일 전까지 역량 있는 많은 전문가 분들이 위원회 심사위원 후보등록을 통하여 2016년도 위원회 각종 진흥사업 심사에 활약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안내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 안내 공문과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의 심사위원 후보 등록 시스템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