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SICAF대학관 전시준비시 참고사항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1.07.05
첨부파일1
조회수
1136
내용
제목 없음

SICAF 2011 대학관 전시준비시 참고사항(07.05)

 

지급 물품 관련 :

 

대학 부스 당 지급

--테이블 1 (1000*700*750)

--접이식 의자 1

캐리커처 등 이벤트 참여학교당 지급

--테이블 1 (1000*700*750)

--접이식 의자 4

 

운영 관련 :

대학부스 : 사이즈 (세부사이즈 기재상의 오류를 수정한 도안입니다. 다시 한번 사이즈 체크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보드에 드릴작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글루건과 쓰리엠 등 부착작업은 가능하 십니다. 시스템 보드에 부착할 그래픽 이미지 작업 등을 하실 때 부스 가장자리의 이 음새로 인해 이미지가 잘릴 수 있습니다. (EX : 높이 2500 이지만 이미지 작업은 2410 ) 그리고 한 면은 시스템 보드 3개로 이루어진 면이기 때문에 이 이음새 또한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부스 설치 계획 등을 세우실 때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치 시간 : 719() 오후 1~ 10

철수 시간 : 724() 6시 이후 (부착된 모든 설치물을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캐리커처 등 체험이벤트 : 테이블 1 (1000*700*750)

 

이벤트 부스의 네임택 등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각 대학 학과명과 이벤트 안내 등의

홍보물은 각 학교별로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테이블 사이즈 확인하셔서..)

유료로 이벤트 운영시 건당 3000원을 넘지 않게 부탁드립니다.

 

만화릴레이 :

참여학생들은 페스티발 오픈 시간 내에 자유롭게 만화릴레이 공간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목공 합판 위에 종이재질과 같은 시트지 작업이 있을 예정이므로 아크릴 등 다양한 재료사용 이 가능합니다.

 

지원금 입금 관련 : 작년과 동일하게 참여가 극히 적을 경우 삭감될수 있습니다.

학교당 지원금과 만화릴레이 재료비 입금은 페스티발 이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우리은행을 제외한 타은행계좌의 경우 수수료500원을 제외한 금액으로 입금됨을 양해부탁드 립니다.

 

페스티발 개막 ~ 폐막일 낮1시 이전까지

현장의 학회 간사에게 영수증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출서류 :

영수증 원본(지원금 사용관련, 만화릴레이 재료비 관련 분류하며 최소 지급액 이상의 영 수증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영수증은 간이영수증(수기로 쓴)은 유효처리되기 어려우니, 꼭 전자영수증으로만 부탁드 립니다.(카드영수증, 전자영수증, 현금영수증 가능)

- 지원금 부분, 만화릴레이 부분 분류하여 사용처를 메모해서 영수증도 구분이 가도록 분 류제출을 부탁드립니다.(금액 합산 시 지원금 이하의 영수증은 지원금을 받으실 수 없 으므로 지원금 이상의 영수증 제출임을 인지바랍니다.)

 

초청장 관련

대학관 대표 선생님들께만 지면 초청장이 우편발송 될 예정입니다. 이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다른 선생님들께는 이메일로 초청장이 발송되며 유선전화로 시카프 측의 안내가 갈 예정입니다.

 

아이디 카드 관련

각 학교당 7개의 아이디 카드를 지정된 학생대표(메일로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가 일괄적으로 수령하여 유동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