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SICAF 대학관 참여대학_회의결과 및 제출자료 공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2.06.19
첨부파일1
조회수
996
내용

안녕하세요 (사)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입니다.
SICAF 2012 각 참여대학께 지난 회의 참석에 감사드리며
회의자료 및 부스 추첨 결과 파일 등을 드립니다.

★첨부파일 내용 : 난 회의 자료(전시매뉴얼 및 회의내용) 및 부스 위치 그림파일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제출 자료 마감에도 유의바랍니다.

★ 전달사항 :
만화릴레이 목공시공이 확정되어 14개 대학 모두가 참여하심을 알려드립니다.
만화릴레이 참여 학생 및 참여계획를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출자료 관련

1) 아직 도록용 자료 미제출 중이신 학교가 있습니다.
제출서류 : 학과 소개글 10줄 이내, 학교 로고 AI 파일 및 확인용 그림파일
제출마감 : 오늘 19일 오후 3시


------아래 내용은 모두 22일(금) 오후 3시까지 보내주시는 메일에 첨부 및 내용 기재 바랍니다.
(책임교수님 자료(미제출학교에 한함), 캐리커처 학생사진및 캐리커처 작품이미지, 전력사용 초과예정, 테이블 추가신청)


2) 책임교수님 신분증 사본 및 통장사본도 아직 미제출중이신 학교는 제출 바랍니다.
제출서류 : 책임교수님 신분증 사본 및 통장사본
제출마감 : 22일(금) 오후 3시

3) ★ 지난 대표회의에서 말씀드렸던 부착물용 자료 제출 바랍니다.(이미 제출하신 학교 제외)
제출서류 : 캐리커처 벽면 부착물용 자료
(캐리커처 참여 학생사진, 학생들의 캐리커처 작품이미지)
제출마감 : 22일(금) 오후 3시

4) ★ 전력사용
-부스당 전력 1kw 이상 사용예정이신 부스는 꼭 알려주셔야 주최측에서 시공사와 미리 협의할 수 있습니다.
꼭 부스당 전력 1kw 이상 사용예정이신 부스는 3번 자료제출시 메일에 내용기재 바랍니다.

5) ★ 테이블 추가신청
-회의에서 말씀드렸듯 이번에는 기본적으로 테이블 1, 의자 1 이 각 부스당 제공됩니다.
-의자는 더이상 추가하실 수 없으시며 모니터 등의 비치를 위해 테이블이 더 필요하신 학교는 테이블 추가신청 명시내용을 3번 자료 제출시 메일에 내용기재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